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김포롯데시티호텔 미소패키지 다녀왔습니다^^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087건
   
[호팩제휴 호텔] 김포롯데시티호텔 미소패키지 다녀왔습니다^^
글쓴이 : 코튼 날짜 : 2013-01-21 (월) 11:34 조회 : 2952


호팩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이 좀 풀리나 싶었더니... 또 맹추위가 찾아왔어요 ㅠㅠ
삼한사온의 반복... ㅠㅠ

추울 때는 집에 있는 게 최고이지만... 어디 그렇게 되나요 ^^;;;;
추위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고자 떠날 궁리만 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메리어트 쿠킹클래스를 다녀오고 다다음날인
'2013년 1월 6일 일요일 ~ 1월 7일 월요일'에

김포롯데시티호텔에 다녀왔어요^^

음... 이번에 이 곳을 찾게 된 계기는요~

1) 예전부터 미루던 김포공항 롯데몰을 구경하고 싶었음
2) 해외여행은 못 가지만 비행기를 보고 공항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었음
3) 미소패키지의 구성 및 가격이 좋았음

위와 같습니다!!!  다녀온 소감은요... 위의 세 가지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었어요~  
1박 2일이었는데... 참 길게 느껴졌던 여행이었습니다.


저희가 선택했던 패키지의 구성을 소개할게요~


와우~~ 정말 매력적이죠?  


저는 무엇보다 '인스탁스 대여 및 필름 제공' 에 확 끌렸습니다!

사실 인스탁스 대여해주는 타 호텔 패키지는 가격이 상당하거든요 ^^;;
그런데 이 패키지는 위 가격에 10% 세금이 부과 되어도 상당히 저렴했고...
아이와 가기 안성맞춤인 패키지였습니다.
게다가 '플레이타임 입장권' + '키즈놀이동산 자유이용권' 까지...

1박 2일에 이걸 다 이용할 수 있을지... 가슴만 벅찼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저희가 보낸 1박 2일을 보여드릴게요~ !!!!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호텔 구역에 주차를 하고 호텔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러 들어왔습니다!


와~ 건물이 깨끗하고 멋진 머신도 있네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안 지나가듯...
제 아들도 ㅠㅠ 자판기를 보더니 빼빼로를 사달라고 하여...
결국 천원짜리 두개를 넣었습니다 ㅠㅠ
자식 이기는 부모 없다더니... 요즘들어 더욱 실감하고 있습니다



호텔 룸 안에 미니바가 없는데 롯데마트도 문을 닫는다면....

이 곳을 24시간 이용하셔도 됩니다 ㅎㅎ
과자, 껌 및 음료, 우유, 맥주 및 안주류가 있습니다.



'HOTEL ONLY' 라고 하니... 대우받는 기분이... 하하하^^
층별 안내도 입니다. 참고하세요^^



로비입니다. 데코되어 있는 화분이 이국적이네요~
그렇습니다. 제 마음만은 이미 저 멀리로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ㅎㅎ

프론트에 계시는 모든 직원분들 친절하십니다.

그리고 룸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앞을 지키고 계시는
남자 경호원분도 친절하신데 엘리베이터 눌러주시고 짐도 들어주세요~
경호원이라고 위압적인 태도가 아닌
부드러움 속에 강함이 느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저희는 12시 30분에 도착하여 우선 체크인부터 했어요~
룸 입실은 15시에 하기로 하고요...

패키지에 포함된 인스탁스 필름을 다 사용하려면
일찍 둘러봐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했습니다 ㅎㅎ
휴대용 가방과 함께 작은 필름 20장을 주십니다. 이틀동안 실컷 찍었어요^^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놀이동산 자유이용권, 플레이타임 1회 무료입장권입니다.
룸키 2개와 조식권 3장도 있습니다.

룸은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전망좋은 8층 디럭스 트윈룸을 배정받았습니다.
야호!!!!!





이제 슬슬 배고파져서 점심을 먹으러 롯데몰로 내려갑니다.

 아!! 짐은요... 컨시어지가 따로 없으니
프론트에 맡기시면 안전하게 보관해주십니다^^
(두꺼운 코트도 몇 벌 맡기시는 일행도 보았습니다)


롯데몰에는 많은 식당가가 있는데요...
단품요리를 드실 경우 일인당 만원 내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한식코너에서 언양식불고기정식과 해물순두부 정식을 먹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공기밥 하나 추가했고요! 
번호표를 테이블에 놓고 기다리면 서빙해주십니다~



 

간 세지 않고 적당했고 맛있었습니다.
반찬이나 국은 다 리필 가능하니까 배부르게 많이 드세요!!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데
롯데백화점 지하에도 푸드코트가 있고
그 곳이 조금 더 저렴하니 두루두루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를 마쳤으니 이제 롯데몰을 한 번 둘러봅니다.
바닥이 카펫으로 되어 있어서 걸을 때 발에 무리가 가지 않아 좋았고요
아이가 뛰다가 넘어져도 조금은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곳은 호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와 가장 먼저 만나는 이벤트 코너인데요
토요일, 일요일 오후 2시, 4시에 인형극을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돌아다니다 보니 시간관념이 없어져서 결국 못봤지만 ㅠㅠ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마트가 사방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냥 부담없이 돌아다니시면 다양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도 아이들의 천국, 토이저러스에서 통큰블럭(29000원)을 하나 구입하고
위니비니에서 젤리 몇 개 사서 아이를 데리고 다녔습니다~



토이저러스 안에는 놀이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여기서 노는 동안 근처 안마기 코너에서
엄마 아빠가 돌아가며 안마를 받으며 피로를 풀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토이저러스 쇼핑을 마치고
남편이 유모차 빌려올 동안 위니비니 젤리를 맛있게 먹고 있는 
제 아들입니다^^;;



또 정처없이 떠돌아 다니시다보면 플레이타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 입장이 조금 힘든 편이니
평일에 이용하시면 더 재밌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실 시간인 15시가 되어 구경을 마치고
룸으로 올라갔습니다.



비지니스 호텔이다보니 룸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인데요. 
성인 둘, 아이 하나가 묵기에는 무리없었습니다.

룸은 깔끔히 정비되어 있었고요.
문제의 새집증후군은....

하하하
걱정했던만큼은 아니었으나 여전히 조금 남아있는 상태였습니다.  

(제가 예민해서인지... 코와 눈이 좀 매웠고 입술도 따가운듯 했습니다.)
언제쯤 그 분이 없어질까요^^;;

그래서 공기청정기, 가습기 부탁드렸고
남자분 두 분이 오셔서 하나씩 들고 오셔서 친절하게 설치해주고 가셨습니다.

역시 이들의 힘을 빌리니... 밤에는 잘 잘 수 있었습니다^^




큼지막한 TV가 있어서... 시원시원하게 잘 봤어요!

베개가 다른 호텔보다 컸고...
6개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베딩이 훌륭해요!!


와~~ 정말 좋은 전망을 주셨네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정말 원없이 비행기를 구경했고
깔깔대며 박수치는 아이 모습을 보면서 흐뭇했어요.



지하철역에서 호텔까지 연결되어 있는 육교입니다.
정말 멋지네요!!!!!

창가에 앉아 하염없이 전망을 감상하다보니..
어랏.. 화장실을 안 봤습니다^^;;



화장실 청소상태 깔끔하고요...  욕조도 큼직하니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내장재에서 나오는 안 좋은 냄새가
화장실에서 더욱 심한 것 같았어요...
벽은 아닌 것 같았고 천장에서 나는 듯 했습니다.
예민하신분들은 주무실 때 화장실 문을 닫고 주무시고요!

개인적인 바람으로
화장실에도 공기청정제품(숯, 화분 등)을 놓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워가운이 엠보싱이고 톡톡해서 입기 좋았고요...
여기 한 벌, 옷장에 한 벌 있습니다^^



일회용 슬리퍼

약간 얇은 감은 있지만 하루 사용하기에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아... 통*블럭...
오자마자 침대에 쏟아부으시고 아빠한테 만들어달라는
아드님은 정말 대단하십니다 ㅠㅠ

마음은 레*를 사주고 싶었으나...
 집에 있는 뽀로* 전동기차 블럭과 연동이 되는 옥스포드 블럭이길래 구입했는데
생각 외로 대박상품이었습니다^^
레*가 부럽지 않네요... ㅎㅎㅎㅎ

남편과 아들은 블럭으로 한참 교감을 하다가
방 안에 주차(?)시켜 놓은 유모차를 밀고
다시 쇼핑하러 나갔습니다 ㅎㅎ

엘리베이터만 타고 내려가면 어마어마한 쇼핑몰이 기다리고 있다는 게
정말 매력적인 일이 아닐 수 없어요 ㅎㅎ

타임스퀘어 방문했을때의 기억이 다시 새록새록 하네요~


롯데몰 지하는 GF와 MF층으로 되어있는데...
MF층은 남성을 위한 층입니다^^

그래서 이 날 저녁은 오랜만에 실컷 남편 옷도 구경시켜주고
겨울옷도 선물해주었습니다.
살다보니 기념일보다 이렇게 일상에서 소소히 챙겨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는 돌아다니는 내내 눈이 휘둥그레져서 구경하기에 정신없었고...
저는 쏟아지는 영수증 챙기기에 정신없었지만

오랜만에 도심에서 기분전환도 하고 가족 모두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벅차기만 했습니다.





저녁은 푸드앰파이어에서 돈까스와 낙지부자밥으로 해결하고

21시쯤 TGIF에서 칵테일과 맥주를 한 잔씩하며
이 날의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은 아이 데리고 한 잔하기에 참 좋은 곳 같습니다^^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유로운 월요일 아침이네요...

전날 피곤했는지 또 늦잠을 자는 바람에
9시 30분 마감인 '마루'에 9시에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전혀 불편함 없이 식사했습니다.



이 곳 조식이 조금 부실하다고 해서 염려가 되었는데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아침이라 과하지 않게 적당한 가짓수였고 음식맛도 괜찮았습니다.



한식, 양식 골고루 있었고요.
빵도 약 열 가지 정도 있었습니다.
물론 식당에서 직접 만든 빵은 아니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과일, 샐러드, 달걀요리, 더운음식 모두 좋았습니다.

든든히 아침식사하고 커피 한 잔 마시며 오늘하루는 어떻게 보낼지 생각해보았습니다.
일찍 체크아웃하고 전날 못 갔던 키즈놀이동산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키즈놀이동산은 호텔 로비에서 밖으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가시다가
롯데시네마 건물로 들어오시면 1층에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멀리 돌아가셔야 되니까 꼭 호텔 외부로 나오세요^^)

와우~ 새해가 밝았는데도 아직 트리장식이...
낮에 보는 트리장식도 정말 멋스러웠습니다!
새건물이라 깔끔하기도 하지만 정말 청소 및 관리가 잘 되고 있었어요^^





짠~ 여기가 5세미만 아이들이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는

< 키즈놀이동산 > 입니다.
 



종일 이용권은 1만원인데... 저희는 패키지로 받은 쿠폰이 있으니
안내데스크에서 쿠폰을 내고 손목에 감는 띠로 교환했습니다.
손목띠는 아이 손목에 감아주시면 됩니다^^



안내되어 있는대로 범퍼카와 트램플린을 제외한 나머지는
무제한 이용가능해요^^



제일먼저 트램플린을 이용해봅니다.
우와~ 넓고 깨끗해요!!



100cm 이하는 이용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무당벌레



레일카





아파치 헬기



유료로 이용하는 기구들도 있습니다^^

자~ 이제 아빠 엄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범퍼카를 타러 가볼까요!!
 


안내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수시로 안전관리를 해주십니다. 



아이는 신이 났네요.. 아빠는 어째 좀 피곤해보이고요 ㅎㅎ

백화점 내에서 범퍼카를 탄다는 게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총 세 번 탈수 있어서 저도 탔는데 꽤 재미있어서
많이 웃었습니다.

1층에 마련된 키즈놀이동산은  5세 이하 꼬마손님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이런 공간이 있으니 아이와 함께
더 즐겁고 편안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근처에 있는 오늘의 운세 빅휠을 돌려봅니다.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을 보충하랍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우측 칸이 더 탐이 났는데 말이죠 ㅎㅎㅎ
 
늦은 점심은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서 간단히 해결하고
다시 가평으로 돌아왔습니다.




교외지역으로 이사오게 되면서
한 달에 한번 이상은 꼭 도심지역으로 여행을 하자던 약속이
지난 한 해 잘 지켜졌던 것 같습니다.

물론 남편도 이에 동의하고 함께 즐겨줘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고요.

교외지역에 살다보면... 몸도 마음도 느슨해질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시끌시끌 복잡하고 활기가 넘치는 곳에 한번씩 가보면
다시 부지런히 움직이고 열심히 생활해야겠다고 마음먹게 됩니다.

지난해 12월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그리고 올해 1월 롯데시티호텔은
이런 저희의 마음을 200% 만족시켜주었습니다.

곳곳에 잘 마련된
아이 화장실, 급수대, 휴식공간, 이벤트 등이 
틈틈이 에너지를 충전시켜주었고
바깥기온과 관계없이 사계절 즐길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김포롯데시티호텔이 타임스퀘어보다 좋았던 점은

아이를 위한 놀이공간이 훨씬 풍부했고
공항과 연계되어 있어 비행기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이 곳이 잘 관리되고
고객을 우선시하는 종합쇼핑몰이 되어
아이동반 가족들이 오래오래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도 호팩 덕분에 많은 도움을 얻어 정말 즐겁게 보냈습니다.


김포롯데시티호텔


여러분께도 강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코튼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코튼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3-01-21 (월) 18:17
후기를 보니 편하고 멋진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호텔이란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주차장쪽 자판기는 정말 유용한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여러가지 놀이시설과 토이저러스는 크게 작용하는것 같습니다.
자세하게 여러곳을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HOPAC 2013-01-21 (월) 18:17
그리고, 2013년 1월 후기 이벤트를 더욱더 보강해서  총 7분의 당첨자에게 특급호텔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tb.php/notice/489/2cc58476a03e954f09900a46185d3f16
회원님은 2013년 2월 2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31 번을 부여 받았습니다
HOPAC 2013-01-21 (월) 18:18
또한 많은 사진과 정보 내용으로, 호팩회원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명품 후기엔
감사의 의미로 또하나의 추첨번호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후기엔 또하나의 추첨번호 40번을 부여해 드리니 행운 가득하세요 ~
천사웅웅… 2013-01-22 (화) 09:27
저도 롯데시티호텔 패키지들 보면서
이걸 언제 다하고 올수있을까
쿠폰남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그래도
다 하고 올수있네요 ㅎㅎ
애들 구정 새옷 장만하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
가인이랑 2013-01-22 (화) 17:59
딸래미 데리고 출장길에 다녀왔던 롯데시티 이렇게 다양한 키즈카페가 있단걸 알았다면 아이를 좀더 놀수있게
시간좀 분배했을겁니다. 정보력부재인 어미때문에 맘껏 놀지못하고온게 참 미안해지네요
즐거운호… 2013-01-23 (수) 13:59
롯데시티몰은 공간들이 다 넓어서 좋더라구용 ㅋㅋ
사람들도 많고 유모차도 많아도 괜찮은뎅
백화점은 통로가 너무 쫍아서 짱났어영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씐나게 다녀와서 또 가고시퍼영 ㅋㅋ
쪼토그래… 2013-01-24 (목) 11:43
아이와 나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곳이 롯데시티같아욘^^ㅋㅋㅋ~
근데 새집냄새는 조금 아쉽네여ㅕㅠㅠ저같은 둔탱이는 모를려나ㅏㅋㅋㅋㅋㅋ여튼 후기 잘 봤슴당+_+
kullkull8… 2013-04-05 (금) 23:38
코튼님~~~~^.^
정말 멋진 후기 잘보고 갑니다.ㅎㅎ
울 예슬이랑도 함 가보고싶군요~~~~~~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