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노보텔 강남] 천장이 열려서 열 야외 수영장 부럽지 않은 채광 좋은 수영장!!!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400건
   
[호팩제휴 호텔] [노보텔 강남] 천장이 열려서 열 야외 수영장 부럽지 않은 채광 좋은 수영장!!!
글쓴이 : 은주리 날짜 : 2012-08-10 (금) 11:58 조회 : 5476



노보텔 강남은... 요 근래 제가 가장 왕래가 많았던 곳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시작은  슌미호팩 제휴 할인 식음료장인 노보텔 강남의 일식당 [슌미]의 일식 주말 부페였습니다.
※ [슌미] 주말 일식부페 관련 카페 게시글 보기



그러다 로비라운지 창으로 폭포가 시원~하게 떨어지는 바람에...

저희 아이가 폭포니 분수를 너무 좋아하는 지라... 로비라운지 브런치를 먹으러 또 들락거리기 시작했지요.
※ [로비라운지] 주말 브런치 특선 관련 카페 게시글 보기

 

그러면서도 사실 노보텔 강남에서 스테이를 해 봐야겠다는 생각은 없었어요.
워낙 비지니스 호텔 성격이 강한 듯 했고, 어린 아이가 있는 엄마로써 좀 더 가족 친화적인 호텔을 선호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식음료장을 이용하면서 노보텔 강남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되었고,
그러다 이번에.. 노보텔 강남에서 처음으로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저는 "유레카!!!"였습니다.

제가 호텔 스테이를 결정하는 기준은...
1. 수영장은 채광이 잘 되어 있고 한적한가? 아이가 이용하기 좋은가?
2. 밥은? 밥 맛있는가??
3. 내 성질을 건드리지 않을 정도로 친절한가?
4. 내 눈쌀을 찌푸리지 않을 정도로 깨끗한가? 복작거리지는 않는가?
(T^T)입니다.

르네상스는 오래되었지만, 열심히 손질하고 가꾼 티가 나는 객실, 그리고 맛있는 음식... 친절한 서비스에다
특급호텔 답지 않은 겸손한 가격이 너무너무 좋아서 한동안 제 넘버원 호텔이 되었지요.

 

아.. 근데.. 노보텔 강남... 강력한 라이벌로 급부상해 버렸습니다.

자...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일단 룸부터...


1. 수페리어 객실 (더블 + 싱글베드)

 

 



노보텔 강남은 워낙 방이 작다고 평이 나 있어서 룸에 대한 기대는 전혀 하지 않고 갔었어요.
그런데...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있는 룸이어서 전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킹 베드 타입이나 트윈타입은 소파가 놓여져 있다고 하는데, 여긴 소파는 없었구... 
이그젝룸에는 네스프레소 있다고 하던데... TㅅT 이 방엔 없었어요. 뭐여... 캡슐까지 챙겨갔는디....

 


르네상스 코너스윗만큼은 아니지만 세로로 길어서 넓었던 화장실..
키가 좀 낮긴 해도 욕조도 있구, 깔끔했습니다.

 

 

전망은 저기 어딥니까? 신논현역쪽 강남 교보생명 사거리 대로(?) 뷰였구요.

전체적으로 룸은 깔끔한 편이었고 오래된 호텔이지만 집기류를 모두 교체해서 새 호텔 같았어요.

게다가 슈페리어룸 층 이상은 저렇게 구두닦이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수영장 - 천장에 뚜껑이 열려서 야외수영장이 부럽지 않아요!!!

제가... 숨어 있던 보석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바로 이 수영장이었습니다.

르네상스 수영장이 실내이긴 하지만 채광이 너무 잘되서 야외 수영장 못지 않고 한적해서 참 좋아했었거든요.

그런데... 노보텔 강남 역시 채광이 아주 짱! 짱! 짱입니다!!!



게다가 날씨가 좋을 때는 저렇게 천장 돔이 열려서 야외 수영장이 따로 없네요.

열릴 때 두구두구 소리가 나니까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태권브이가 슝! 하고 날아갈 것 같아요.


 


실내수영장이라도 썬크림은 필수!!
수질도 엄격하게 관리하는 듯, 수질도 좋고 온도도 딱 맞아서 춥지도 덥지도 않고 저 바닥 보세요..
제가 물때 엄청 싫어하거든요.
물 때하나 없이 정말 깨끗하게 잘 관리하고 수영장 특유의 퀴퀴한 냄새 절대 없었어요.

 

하늘 높이 날아라~~~ 전세낸 듯한 수영장에서 아빠랑 저렇게 신나게 놀았답니다.

그리고 이번 노보텔 강남 스테이에서.. 드디어 배영을 마스터한 수영영재 하진군!!!

이거 이거 제 2의 박태환?? 아... 엄마는 벌써 태능 선수촌에 다녀왔습니다... 
 


수질 좋고 채광 좋은 것 이외에 또!!! 바로 야외 자꾸지와 테라스가 있다는 점이
강남 노보텔 수영장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실내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야외 자꾸지는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해요.
 




여기서 샌드위치나 맥주 같이 간단한 음식을 주문해서 드실 수 있으니 수영장에 냄새 섞일 필요 없겠지요?

가끔 수영장 옆 테이블에서 먹으면 위생이 걱정되기도 했는데, 그 점은 염려가 없어요.

그리고 보글보글 몸을 따뜻하게 댑힐 수 있는 자꾸지..
 


한 네 명 들어가면 꽉 찰 정도로 작은 사이즈이긴 하나,
야외에 있어서 또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하진이는 약간 노친네 같은 부분이 있어서 뜨신 자꾸지를 참 좋아해서 이 날도.. 혀 짧은 소리로

"자꾸지 갈꼬야.. 뜨거운 물~!!" 이러면서 지가 혼자 들어갔다 나왔다 하더라구요.
 






야간 수영도 운치 있었어요.
날씨가 좋으니 밤에까지 돔을 열어 놓았는데, 10시가 다되어 가니 조금 추워서 닫아달라니까
바로 쌩! 닫아주시는 쎈스...



아쉽게도 이 곳 역시 유아 튜브는 사용할 수 없고, 르네상스 처럼 구명조끼 대여해 주심 좋은데...

구명조끼는 없어서 개별적으로 준비해 가셔야 해요.

대신 저렇게 등에 매달 수 있는 부력기구 대여해 주시니까 많은 분들께서 
저 허리에 묶는 부력판 이용하시더라구요.
 


하진이는 집에서 구명조끼를 준비해 갔었구요.

야간에도.. 아~ 뜨시다.. 하면서 자꾸지를 즐겼답니다.
 

음...

르네상스와 비교하자면.. 일단 노보텔 강남이 수영장이 더 넓어요. 야외 자꾸지도 있고..
그리고 오우~ 사우나.. 시설... 르네상스보다 좋아요. 이건 확실합니다.
청결도는 둣이 비슷비슷해요. 라카룸 머리카락 없이 잘 관리하고 계셔서 너무 좋았구 깨끗했어요.

친절면에서는.... 르네상스 승!!!
락카룸의 그 직원분은 제가 잊을 수가 없어요. 갈때마다 뵙는데 어쩜 그렇게 친절하시고 자상하신지...
노보강남도 친절했지만... 르네만큼은 아니에요. 르네는 정말 섭스가 너무 따셔요...

 

3. 조식 - 더 스퀘어 조식

제가 자꾸 르네상스랑 비교하게 되는데요.
솔직히 조식은.. 엘리제가 더 맛있어요. ㅎㅎㅎㅎ 적어도 제 입맛에는요.

하지만 노보텔 강남의 더 스퀘어도 조식이 꽤 괜찮더라구요.

더 스퀘어는 테이블 간격이 좁다고 하시던데...

저야 워낙 조식 시작하면 땡! 하고 가는 편이라 구석진 자리로 잡아서 그렇게 불편한진 잘 몰랐어요. 

창이 훤~하게 되어 있어서 채광이 참 좋고 밝고 깨끗했습니다.

빵은 토스트할 식빵 2종류 외 다양한 하드롤과 바케트, 호밀빵이 스프레드 류와 함께 준비되어 있었고
 


또 크롸상이나 소프트롤, 페이스트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더운요리와 샐러드... 한식요리 들이 요 통로에 쭉~~~ 있었어요.

가짓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있을 건 다 있었던 그런 조식 메뉴였습니다.
 








주스도 사과주스, 포도주스, 오렌지 주스, 자몽주스, 토마토 주스...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즉석 계란요리 코너에서는 오믈렛과 프라이드에그해주시구요.
 


울 아들래미가 너무너무 좋아했던 초콜렛 분수... 조식 디저트에도 등장해 주시는 군요.

요 초코 분수 바로 옆에 시리얼 섹션 있었는데, 먹느라 바빠서 이번에는 시리얼은 건너 뛰었네요.
 



 
더 스퀘어에서는 사진찍는 것에 대해 좀 눈치가 보여서리... 엘리제만큼 대 놓고 못찍겠더라구요. ㅎㅎㅎ






프렌치 토스트가 없었던 것이 너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파인애플 팬케이크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 먹일 수 있도록 미니 햄벅스테이크가 있어서 아이가 잘 먹어주었어요.
 


요건 울 아들램 아침밥 접시...

미역국 외에 아욱국이랑 미소시루도 있고, 전복죽도 있었는데...

그 전날 전복죽을 먹여서 이날은 미역국이랑 밥을 먹였어요. 더스퀘어 음식은..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미역국도 야.. 짜서 못먹겠다 하는 경우 많은데.. 여긴 소금간을 했나? 싶을 정도로 슴슴하답니다.
 


백김치!!! 백김치있는 식당 정말 좋아요.

아직 빨간 김치 잘 못먹는 아들래미가 있는 집으로써 백김치만 있어도
그 조식에 대한 평가가 확~ 올라간다는...

그리고 토실토실하게 잘 만들어진 오믈렛도 하나 주문해서 먹구요.



 




이 날은 토스트 대신 소프트롤과 크롸상을 산딸기 쨈과 오렌지 마멀레이드를 곁들여 먹었습니다.



워낙 모닝빵은 하진이 아빠가 좋아하는데,
요즘 하진이가 하도 구름빵 노래를 불러싸서... 저 모닝빵 보니까 구름빵이 생각나더라구요. 
동글동글동글 구우~름빵!
 


그리고 빠져서는 안될 우동...

아마 아이 있는 집은 꼭 우동 한 그릇씩 말아드실 듯 하네요. ^^
역시나 우동... 짜지 않아요!! 완전 슴슴해요!!! 하오하오..
 

 
엄마 몰래 쨈 숟가락으로 퍼 먹으려다 딱 걸려서 표정관리 하고 있는 아들래미...

하진이는 유기농 이오 블루베리 마시구~
엄마는 라떼 한잔과 쾌변을 위한 블루베리 요거트랑 과일로 디저트를...



커피 맛있었습니다. 원두가 좋은 것 같아요.

머신으로 가셔서 라떼,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다 직접 내릴 수도 있구요.

그냥 테이블에서 커피 달라고 하면 미리 드립으로 내려 놓은 커피 따라주십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있네요. 음.. 웻지우드에서도 차가 나오는 군요....
 

 
자두가 저렇게 씨가 다 발라져 있어서 너무 먹기 편했어요.

요즘 자두가 제철이라 조식오면 꼭 자두를 열심히 먹어줍니다.
 



항상 후기 올릴 때 마다.. 아~ 이번엔 좀 짧게 써야지.. 짧게 써야지... 하면서도 매번 길게 늘어지네요...

이번 노보텔 강남은..
정말 이렇게 괜찮은데, 왜 호팩에서는 그렇게 인기있는 호팩이 못되었을까.... 궁금하기까지 한 곳이었어요.

수영장... 정말 호팩 회원님들이라면 다들 너무나 좋아하실 듯...

깔끔하고... 적당히 친절하고... 로비라운지랑 베이커리 언니들은 정말 이쁜데다 왕친절하기까지...

적당히 밥 맛있고... 룸 시설도 좋았구요...  (아! 베이커리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30% 세일.. 빵도 맛있어요)



폭포!! 아이라면 다들 로비라운지 창문에 매달려서 삼십분은 족히 보낼 걸요?

프론트 남자 직원들은 좀 퉁명스럽긴 하였지만.. 못 견딜 정도는 아니었고...

쫌만 심했으면 누나한테 혼 좀 나볼래? 했었겠지만 이건 복불복이에요. 어디서나 그런 것 같습니다.

아직은 비지니스 호텔 성격이 강했지만 점점 가족단위 숙박객들을 유치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는 듯 했어요.




체크아웃할 때 아이가 저렇게 리셉션 데스크 옆에 마련된 놀이공간에서 놀고 있어서
편하게 체크아웃했습니다.
 



리센션 데스크 앞에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와 또 오락기라고 해야 하나? 
플스 같은 것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여하턴.. 이번 스테이는..
정말 그냥 무심코 지나칠 수 있었는데, 정말이지 좋은 곳을 발견한 듯한 느낌이었어요.

만약 호젓하고 아이가 물 좋아해서 수영장놀이를 위한 호팩을 찾으신다면...
전 강남 노보텔 강추 합니다~~~

은주리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HOPAC 2012-08-10 (금) 15:01
노보텔강남이 이렇게 좋은 호텔이라니, 많은 회원님들이 노보텔강남으로 달려갈것 같습니다.
편안한 객실과 좋은 수영장 노보텔강남도 조만간 호팩 인기호텔로 거듭날것 같은 예감입니다.
남겨준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노보텔강남을 생각하는 회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듯 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HOPAC 2012-08-10 (금) 15:02
그리고, 8월 후기 이벤트를 더욱더 보강해서  총 7분의 당첨자에게 특급호텔 5만원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히 볼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tb.php/notice/374/21393ac05d25fc4546b72acf42920db8
회원님은 9월 1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17 번을 부여 받았습니다
HOPAC 2012-08-16 (목) 11:59
또한 많은 사진과 정보 내용으로, 호팩회원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명품 후기엔
감사의 의미로 또하나의 추첨번호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후기엔 또하나의 추첨번호 43번을 부여해 드리니 행운 가득하세요 ~
즐거운호… 2012-08-22 (수) 13:52
우앙~ 천장 두둥 ㅋㅋㅋ
징짜 수영하면서 보면 느무 신기할꺼 가타영 ㅋㅋ
독산때문에 다 맘에드는 노보텔들 ㅋㅋ
대구도 좋았는뎅 강남도 진출~ 강남스톼일~ ㅋㅋ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