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울산롯데호텔]최성수기에 만족스러운 가족 여행지

홈 >>

추천패키지

월간 인기 게시물

게시물 3,395건
   
[호팩제휴 호텔] [울산롯데호텔]최성수기에 만족스러운 가족 여행지
글쓴이 : 중구리구… 날짜 : 2011-08-04 (목) 12:34 조회 : 2329

시댁인 대구와 경주, 포항은 몇번씩 갔었지만 울산은 여태 한번도 못가봤었는데, 호팩 패키지 덕분에 생전 처음 울산 구경을 잘하고 왔습니다. 최성수기에 다녀왔음에도 온식구 만족도 95% 이상입니다. ㅎㅎ

남편 직장은 휴가가 항상 8월 첫주 피크때라서 사람에 치여본 경험이 많은지라, 저희는 대부분의 여행을 새벽에 출발하는 편입니다. 한시간 일찍 출발하면 여러시간 일찍, 편하게 도착할 수 있거든요.
7/31 일요일 아침 6시에 도시락과 냉커피, 간식거리까지 모두 싸들고 용인에서 출발했습니다.
차는 하나~~도 막히지 않았지요. 흐흐.
용인서 울산 자수정 동굴까지 4시간 반 정도 걸렸어요. 휴게소 2군데 방문하고도요. 물론 과속도 하지 않았습니다.

첫번째 여행지인 자수정 동굴. 여름철에 강추! 합니다. 너무너무 시원하거든요.
도보로 동굴만 탐험하는 코스가 있고, 수로로 보트타고 한바퀴 도는 코스도 있어요.
일단 동굴가실때는 긴팔옷을 꼭 챙기시길... 보트 태워주는 분들은 겨울 파카를 입고 계셨어요.
아가들은 필히 긴팔옷!!

여기가 수로탐험장입니다. 저희는 줄서고 10분만에 탔는데, 한 10분 차이로 그 줄이 30분 이상 길게 늘어서더군요. 이왕이면 오전에 가시는게 유리합니다.

강원도쪽 동굴은 웬만큼 다 가봤고 제주도 동굴들도 많이 가봤는데,
자수정 동굴은 일단 경사가 없이 평탄하고 조명이 밝아서 어린 아이들 데려가기 참 좋아요.
근데 내부 꾸며놓은 것은 조금... 안에서 가끔 엿장사 쇼를 하구요, 전시물도 조금 이상야릇한 것이 지자체에서 다른 동굴들 보고 공부를 좀 하셔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하일라이트인 자수정 전시물에 먼지가 잔뜩 끼거나 유리에 습기가 차서 잘 안보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럼에도 역시 여름에 강추! 너무너무 시원합니다.동굴을 나오면 작은 놀이기구들이 있구요, 또 작은 자수정 기념품점이 있습니다.
저희 아들은 여기서 작은 자수정 거북 목걸이를 샀는데, 잘보니까 작은 알이 빠졌더라구요.
자수정 알이 빠진게 없는지 잘 보고 사셔야 해요.

여기서 언양으로 이동해서 언양 불고기를 잡솨먹어 주고, 롯데호텔 울산점으로 들어왔습니다.
언양 불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숙소 잡고나서, 쿠폰 사이트에서 언양 불고기 쿠폰하고, 밀면 쿠폰을 미리 사두었는데 모두 참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괜찮은 쿠폰들이 나와요~~

방에서 보이는 롯데백화점 위의 놀이기구. 밤에 보니 더 멋지더군요.

저희는 온돌방을 예약했습니다. 시어머님과 저희 셋, 모두 4명이 묵었고, 저희 아들이 침대를 싫어해요...
깔끔하고 단정합니다. 커다란 TV, 좌탁, 그리고 보료와 팔걸이 등받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극에서 보던 보료를 보고 너무나 좋아하는 어린이.. 여행 내내 가운데 자리를 지켰습니다.

깨끗한 화장실. 수건 정말 많아서 좋았어요. 드라이어기도 있습니다...만 수영장에서 드라이를 해서, 쓸일이 없었네요. ㅎㅎ


웰컴 드링크는 부페식당에서 마시는데, 커피/소다류가 서빙됩니다.
다만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녹차 먹고프다니까 너무나 향이 좋은 녹차로 서빙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베이커리가 맛있고 비싸지도 않아요. 서울쪽 호텔 베이커리 생각했다가 가격에 만족, 맛에 만족.

롯데호텔 울산은 다들 느끼신 것처럼 친절도 만점이고요, 청결도도 우수합니다.
다만 시설이 오래되어서 현대적인 면은 좀 부족하고 (키로 여는 호텔 오랫만에 가봤어요),
무엇보다 인터넷! 다른데서 무료로 되는 인터넷이 안되고 와이파이도 없어요. 아이패드 가져갔다가 못쓰고 왔습니다. 이건 장기적인 안목에서 어서 빨리 가능하게 만드셔야 할 것으로 사료되옵니다....

수영장은 아이들과 놀기 정말 좋아요. 물이 참 따뜻해요. 어린이 수영장말고 어른 수영장도요.
여유있고 한가로와서 수영을 정말 오랫만에 맘편히 실컷 했습니다.
다만 남자아이 있으시면 엄마가 데려가실 수는 없겠어요.
남자는 탈의샤워실이 수영장 근처에 있지만, 여자는 따로 샤워실이 없이 사우나를 거쳐서 하고 가게 됩니다.
7, 8살 정도되는 혼자서 샤워는 못하지만 여탕에는 데려갈 수 없는 나이의 아이들은 아빠가 데려가지 않으면 엄마가 어떻게 챙길 방법이 없겠어요.

수영하고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또 백화점 지하에서 먹을것 챙겨와서 또 잘먹었습니다.
백화점이 붙어있으니 너무너무 편해요. 백화점 말고 서점도 있어요 (반디 앤 루니스였던듯. 넓고 좋습니다).

셋째날은 10시쯤 고래박물관을 갔는데, 여기는 사람들이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표사는데 30분은 걸렸습니다.
일찍 출발들 하세요~ 참참, 월요일 휴관입니다. 백화점도, 박물관도 월요일 쉬니까 월요일에 가시는 분들은 호텔에서 수영하시고 영화보시면 되겠네요. 저희처럼요.


고래생태체험관과 고래박물관, 4D 영상관 패키지권을 팝니다. 근데 4D 영상은 정말 내용이 얄딱구리해요.
안경까지 알콜로 다 닦아주고 친절하지만, 영상 자체가 줄거리 완전 엉성한. 굳이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생태체험관의 고래쇼는 정말 예술이에요. 공연이 짧지만 바로 눈앞에서 그렇게 커다란 고래를 보는 것, 그리고 쇼를 보고난 뒤에 밑으로 내려와서 터널에서 점프한 고래를 아래에서 보는 것은 정말 기억에 남았습니다.
바로 옆에 항구도 탁 트여서 마음이 시원하구요.. 고래박물관에서 고래잡이 역사도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호팩 덕에 조용하고 호젓하게, 그렇지만 알차게 휴가를 보내는 새로운 방법을 알게되었네요.

다음에 울산에 가게되면 반구대 암각화와 울산 박물관, 그리고 못가봤던 방어진 등을 가보고 싶네요.
호텔 근처에 다양한 음식점이 많이 있고, 현대백화점도 지척에 있으니 음식걱정 하지마시고 울산 한번 구경해보세요~ 바닷가도 경주도 산업시설도 가까워서, 울산 생각보다 정말 아이들 데리고 여행가기 좋은 곳입니다.


HOPAC 2011-08-04 (목) 14:33
울산롯데호텔 한실객실 후기는 처음봅니다. 한실을 찾으시려는 회원님에게 큰 도움이 되는 후기라

더욱더 감사합니다.  울산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주신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남겨주신 후기는 울산롯데호텔 이용하려는 회원님들에게 많은 참고가 될것 같습니다.
HOPAC 2011-08-04 (목) 14:33
그리고, 8월 후기 이벤트를 더욱더 보강해서,  총 7분의 당첨자에게 특급호텔 상품권을 증정해드립니다.

자세한 후기이벤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수 있으며

http://www.hopac.co.kr/bbs/tb.php/notice/92/fe621383dd4b0c48b6c5be67f3d7d6fa

회원님은 9월 3일 토요일 로또추첨방송에서 행운의 숫자 12 번을 부여 받으셨습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즐거운호… 2011-08-05 (금) 14:32
좋은 정보도 알고 갑니다~
즐거운 울산여행..
저도 가봐야 겠네요~^0^
한나렐라 2011-08-10 (수) 13:51
지하동굴..이 더운 여름날엔 정말 최고일거같네요,ㅎㅎㅎ
생각만해도 시원해지네요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