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안성맞춤 랜드 후기~^^** 강추!!(사계절 썰매장, 천문관등등)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668건
   
[국내여행 후기] 안성맞춤 랜드 후기~^^** 강추!!(사계절 썰매장, 천문관등등)
글쓴이 : 이윤맘 날짜 : 2014-06-10 (화) 13:31 조회 : 2016













완죤 강추~~~>♡<

전 기대 없이 간건데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느므~~~~~좋았어요

아침에 제가 실수한거 빼면 ㅜㅜ

어제 안성팜랜드가 너무더웠고  저와 부모님은 더위와 가축냄새에 너무힘들었는데 그에 반해 안성맞춤랜드는 입장 무료에 할 것이 많았답니다 ^^~

환갑앞두신 부모님도 산책하시며 아주~~만족하셨어요

날씨도 한몫했는데 비가오려는지 안덥고 바람까지 불어서 아주 좋았어요

어제더워서 아들이 등에 땀띠가 확올랐거든요 , 땀띠약을 챙겼어야 했는데,,,--;;;;


아침에한 실수라는것은 ㅡㅡ;;;

내비에 "안성맞춤랜드" 를 검색해야했는데

올레내비(올레 네비 나빠!! 역시 T map이.... ㅠㅠ)에 안성맞춤치니까 "안성맞춤가족공원"이뜨길래
 
그게 그건갑다 하구선 그걸 누른거예요 ㅠㅠ(절대! 그건 누르지마세요)가는데 길이너무 이상했는데 (동네 골목나올때 알아봤어야 했어..힝) 걍 갔더니 동네 놀이터가나왔어요


내비도 없던 부모님은 암것도 모르고 우리차만 따라오셨고 결국 신랑의 비아냥은 고스란히 제몫이였죠 힝 ㅡㅡ ;;;;
 
"이게 랜드냐?? 이게 랜드냐공...!!"


그래도 돌아 돌아 도착한 "안성맞춤랜드"는 저희 가족에게 안성~맞춤이었답니다 ~~
(어떻게 저를 만족시켰는지 세세히 낱낱히 알려드리겠습니당 ㅋ)
 
~
 
빨리 다 올리고싶어 애도 안재우고 폭풍 업뎃중 ㅋ(신랑이도대체 모하냐며 ㅡㅡ;;;;)
-그래도 후기를써야 잠이올것같다는 ? ㅋ 숙제같아욤 ^ㅅ^ 결국 새벽 한시에 업뎃 완료~~


드디어 도착한 "안성맞춤랜드" 주차장이텅비어서 사람이 없을꺼라생각했는데 들어가보니 그게아니더라는 ㅡㅡ

저희가 12시쯤 갔거든요 안쪽에주차장이 더있으니 사계절 썰매장옆 주차장까지 쭉~~~~들어가시면되요
저희는 그걸몰라서 그큰 공원을 두번이나 왕복해서 주차했어요 (멀리세웠다가 결국 다시 가서 썰매장주차장에 주차)


들어가니 잔디밭에 텐트들이 ~~~정말 수원에서 보던 그늘막수준도 있었지만 타프까지 제대로 치고 노는분들 캡짱 부러움^^♥♥저도 담에가믄 그늘막 가지고 가겠노라 굳은 결심!!! (전 캠핑도 좋아 해요~~~)

수원은 공원잔디 망가진다고 요즘 그늘막 못치게 하거든요 ㅡㅡ


화장실도 군데 군데있고 안성시에서 운영해서 그런지 꽤 깨끗했습니당 도시락만싸가면 하루종일도 놀겠던데요~~^^ㅎ
(몇몇 매너 없는 분들이 화장실 개수대에 라면 찌꺼기 버리고 그랬던데...그럼 못쓰죵!~!!! 모두 쓰는 공간인데 캠하신 분들 깨끗한 환경 부탁 드려용~~~)가지고간 쓰레기는 본인이 수거해 가는거 기본 아닌가요??
어떤분든 화장실에 걍 봉지째 두고 가심....--;;;;



잔디밭이 넓고 깨끗해서 퍼팅연습하시는 아저씨도 봤고 미니 축구 골대까지 가져온 아이들과 아빠들은 바글바글한도심의 공원과는 달리 한가롭게 공을 차며 놀더군요~~


울짱구도 축구공 있었음 진짜잘차고 놀았을텐데 하고 생각했죠 (가지고 갈것...점점 늘어남...그늘막, 도시락, 축구공, 야구캐치볼셋트, 갈아입을 옷, 수건 , 물총...등등)


잔디밭을지나니 오른쪽에 바우덕이 공연장이 있었는데 세월호 사건 이후로 공연 안한다고해서 들어가보지는 않았네요 언제쯤이나 아픔이가실 런지 안타까워요 ㅜㅜ (다른분 글 보니 6월8일 공연했다구...ㅠㅠ 그런데 왜 인포에는 공연안한다고 써있었나요...힝....)



중앙에 분수대가있고 애들 놀이터가있어서 짱구가 신나게 뛰어놀았네요
역쉬 애들은 모니모니해도 놀이터가 짱!! 어딜 가도 놀이터가 진리 입니다~!!!
제가 사진찍을때는 사람이 별로없었는데 오후되니 정말 많은 가족분들이 오셨어요
그래도 공원이 워낙 넓어서 모두 수용가능합니당~~!@!


비가 온다더니 햇님이 잠깐씩 비춰서 오후에는 썬크림과 모자는 필수였어요 없었음 어쩔~~--;;;


그렇게 발랐는데도 아들은 새카매졌네요 ㅡㅡ

분수대에서 신나게노니 수건과 갈아입힐옷도 필수!!결국 옷가지러 멀리세워둔 차까지 걸어갔다죠 ^^;;


신나게놀다보니 본연의 목적은 까마득히 안드로메다로~~~(나여기 왜 왔었지? 아 ㅡㅡ 사계절 썰매장!!)

부모님을 공원 왼편 언덕위에 천문관으로 시찰보내고 (용의주도 미세스 킴 ㅋ)천문관에서 공연을 두시?네시 하는데 제가알기로는 하루전날 인터넷 예약해야된데서 부모님께 부탁했어요 저희 썰매탈동안 혹시 예약 안했어도 볼수 있는지 알아봐 달라구요


흔쾌히 산책겸 알아보신다고 선뜻 두분 손잡고 가시더군요
그덕에 저희는 사계절 썰매장으로 고고~~!!

사계절썰매장은 왕팔뚝만한 잉어가 헤엄치는 수변공원 오른편 언덕에 있어요

잉어들이 어찌나많은지 가면서 짱구는 정신이 혼미해져서 또 한참을 놀아요 ~~가지고 간 과자는 모두 잉어들 차지~~
(그래 어제 엄마가 가축먹이 안사준거 여기서 맘푸는겨~~~ㅋㅋ)

사계절 썰매장은 열두시부터 한시까지 정비시간이라 기다렸다 한시에 입장 하고 (대인 7000냥 소인 5000냥 임산부는 공짜 ㅋ)
원래 입장하면 타던 안타던 입장료 내야하는데 제가 임신 7 개월 이라하니 안탈것 같은지 착한 직원이 걍 들어가라네요 ^^;;;
부모님 같이 들어가시자고했는데 공원 산책하신다고 굳이 사양하셔서 저희 셋만들어갔어용


50분타면 십분 휴식이고 장비가 깔끔해요 ? 직원들 안전의식 철저해서 칼같이 규칙 지켜주시고(좀 무셔 ㅡㅡ ;;;;)
->다른분 글 읽으니 안전사고가 있었다고...그래서 그렇게 무서웠구낭...--;;;;

중간에 미취학아동 놀수 있는 에어바운스 있어요(초딩들 들어갔다가 바로 쫓겨나심)
->그래도 저희 같은 미취학 아동있는집은 좋았어요. 초딩들은 거칠게 놀아서 옆에 있으면 다칠까봐 불안불안~~~
물론 안그런아이들도 있지만 몇몇 아이들은 부모가 옆에 있는데도 애를 밀고 ...ㅠㅠ

직원들이 느므 FM이기는 했지만 그덕에 울짱구 다칠까 걱정안하고 태웠네요~~
-> 직원들도 날 더운데 얼마나 수고가 많겠어요. 좀 짠했다는...^^;;

우리아들 얼굴에 행복하다는 표정을 보니 안성 까지온 보람있다는 ^ㅅ^

날이 더워 한시간 반정도 타고 (얼음물을 생수통에준비해가시면 좋아요)네시에 천문관 예약하셨다는 울오마니 호출에 두시반에 썰매장과 이별했어용

아들래미 어찌나 신나게타셨는지 얼굴 벌게지심 ~~~

탈진할까봐 물엄청먹였어용 쉬는 시간에 그늘에서 푹쉬어줘야 계속 놀수 있어요
-> 쉬는 시간도 직원들이 칼같이 지켜줘요. ㅋㅋ


배고프니 바로옆 "예찬"이라는 한정식 식당에서 비냉,함흥냉면,국밥,돈까스,비빔밥 먹고
(맛은 별세개~~정도^^맛있어요)비싸지도않고 공원에있는 식당치고는 괜춘~~^^
식당에 사람 하도 없어서 장사 안하는줄 알았음. 직원분은 조선족 여자 셨는데, 굉장히 친절...
커피 없냐고 물어보니, 직접 타다 주심..황송..^^;;;(커피 머신 물어 본거 였는데)

부른배로 천문관 고고~~~
원래하루전 예약인데 울어마니 백화점가서도 물건값깍는 분이라 역쉬 멀~~~~리서왔다공 직원구워삶으심 ^^;;;
(그런데 우리말고도 당일 입장많았어요)

네시에 천문관 4D영화 관람!(요거요거 잼나더군요)날씨맑았음 태양의 흑점을 관찰하는데 오늘은 흐려서 걍 영상만 튼다길래 기대를 안했거든요

근데 별자리 설명도해주고 의자도 막움직이고 재밌었어요

울아들 우주라면 굉장히 좋아해서 안성맞춤 영상이었어요 (우주 좋아 하는 아이 강추~~)

마지막에 롤러코스터 두번태워주시는 센쓰~~~^^이모든것이공짜라니!!아부지는 어제 입장료내고 들어간 팜랜드 보다 낫다공 ㅋ


천문관 홍보기간동안은 무료인듯 했어요

공연보고나오니 공원에 사람 두배로 많아졌어요 그래도 워낙에 넓으셔서 전혀불편하지 않았고 되려 체험활동 늘어서 재밌었어요 사람없음 이런거 안했겠죠? ^^;.


덕분에 양초만들기 7000냥 주고 체험 (그밖에 비눗방울 3000냥?탈만들기 등등 있었어요)하궁 양초 받아 왔어요~~

아까는 분수대에서 소심하게놀더니 갈아입을 옷 있다니깐 과감히 돌격하시는 아드님덕에 돗자리피고 다섯시까지 놀았네요


다섯시에 수원으로 출발하는데 네비가 도착예정 한시간걸린다고 해서 다시한번 만족 ㅋㅋ
1번 국도 타니 바로 집이 더군요.

정말가까우다 연휴 끝이라 막힐줄알았는데

정말 국도 타고 한시간만에 도착했어요 집에와서 아들 씻기니 런닝맨 하더구요 (거리가 증말 맘에드심^^♥♥♥♥)

친구 평창갔는데 아직 집에 왔으려나?~~~

저처럼 아이 어리고 임산부라 멀리못가시는 분들? 부모님과 가벼운 나드리 원하시는분들 강추~~!!안성고고!!


지금까지 "안성맞춤 랜드 후기" 였습니당 뿅~~^^♥♥!! 드디어 다 썼어..ㅎㅎ


 

이윤맘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즐거운호… 2014-06-10 (화) 13:34
우왕 생각지못했던 득템을 한 기분이에용 ㅋㅋ
후기로만 봐도 완전 좋다가 느껴져용
HOPAC 2014-06-10 (화) 18:56
안가본 곳들을 갈때의 네비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는것 같습니다.
어렵게 당도하셨지만 힘들게 가신만큼 즐거움은 두배가 되셨겠네요 ^^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HOPAC 2014-06-10 (화) 18:56
추가로 많은 사진과 정보 내용을 보여주어 호팩회원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명품 후기엔
감사의 의미로 또하나의 추첨번호를 부여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회원님의 후기에 감사의 의미로 추첨번호 39번을 추가로 부여해 드리니
행운 가득하세요 ~
천사웅웅… 2014-06-11 (수) 11:03
사계절 썰매장 너무 좋아보이네요 ㅎㅎ
속도도 많이 날듯해서 어른들도 재밌겠어요 ㅎ
쪼토그래… 2014-06-13 (금) 10:15
헉 안성팜랜드밖에 가보지 못했었는데 이참에 안성맞춤랜드도 가봐야겠네용+ㅇ+ 꼼꼼한 후기 감사함당!!!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