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키지 문화를 선도해가는 - 호팩 > 커뮤니티 > *곰양 :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글램핑♪

홈 >>

추천패키지

게시물 3,606건
   
[호팩제휴 호텔] *곰양 :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글램핑♪
글쓴이 : 아가곰양 날짜 : 2013-12-31 (화) 08:32 조회 : 2413
 
켄싱턴 플로라호텔 글램핑♪
체크인 후 쉬다가 켄싱턴 플로라호텔 프랑스정원과 글램핑을 즐기러 고고씽=33
 
 
 
 

 
└ 프랑스정원 가는길의 새하얀 눈밭~
평창에 눈이 정말 많이 왔었네요^^!!
 
 
 

 
└ 체크인 된 객실이 정원뷰가 아니라 아쉬웠는데 요렇게 내려다볼 수 잇는 전망대가 있네요~
눈내린 프랑스정원 멋지죠~^^
호텔옆으로 프랑스정원도 글램핑존이 같이 있어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 프랑스정원 산책하고 글램핑존으로 입성!
우리집은 어디어디 있으려나~~ +_+!!!!
 
 
 
 

 
└ 글램핑존옆에 해먹존이 있어 누워보려했는데 저절로 몸개그가ㅠㅠ
반면 오빠는 너무 편하게...ㅋㅋㅋ
 
 
 
 

 
 
└ 요기가 잠시 우리집이 될ㅋㅋㅋㅋ
카바나텐트!!!
센스있게 투숙객의 이름을 텐트앞에 붙여주는 켄싱턴 플로라호텔!
예약할때 신랑이름도 같이 부탁드렸어요. 공동명의~~ ㅋㅋㅋ
 
 
 
 

 
└ 넓직한 카바나텐트안에는 티비,침대형 쇼파, 라탄식탁세트까지! 없는게 없어용~^^
직원분이 따뜻하게 데펴놓으셨다고 했는데 정말 들어가니 훈훈~~
온풍기 두개와 전기장판&담요까지!
 
 
 
 
 
 
그리고!!

 
└ 크리스마스니까 꾸며본 우리의 카바나텐트~
사슴 귀요미귀요미 >_<!!
 
 
 
 

 
└ 호텔쉐프님과 직원분께서 싹 세팅해주시고~ 굽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앞치마까지 준비되어있음!
 
 
 
 


└ 대관령한우, 목살, 삽겹살, 양념갈비에 전복,랍스타,새우까지!!
배추겉절이도 직접 무쳐주시고~~
고기먹고나면 곤드레밥이랑 된장찌개도 나와요^.^
 
 
 

 
 
└ 랍스타님!!!!
 
 
 

 
└ 냉장고에는 후식으로 과일도 준비되어있고 >_<!!
 
 
 

 
└ 신나라 신나라~~~
 
 

 
└ 낭만 모낙불에 마쉬멜로우 구워먹기까지! ^^
 
 
 

 
└ 블링블링한 글램핑존☆

낭만 추억 하나가 쌓였어요 ^^
 


 

아가곰양 님의 커뮤니티 최신글 [더보기]


쪼토그래… 2013-12-31 (화) 11:22
공동명의로 하신 곰양님 센스가 더 짱인데융+ㅇ+ㅋㅋㅋㅋ 눈 내린 켄싱턴 플로라는 더 멋진 볼거리를 제공하네여ㅠㅠㅠ 캬
HOPAC 2013-12-31 (화) 11:53
눈내린 글램핑이 오히려 더 멋있는것 같습니다. 추위때문에 걱정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이정도라면
조금의 추위는 다 잊어버릴 수 있을것 같네요 ^^
두분의 알콩달콩 글램핑 후기 재밌게 봤습니다. ^^
HOPAC 2013-12-31 (화) 11:54
아름다운 켄싱턴 플로라호텔의 멋진 내부와 외부의 모습들을 너무 잘 담아주셔서
감사함에 회원님의 후기엔 추가의 추첨번호 36번을 부여해 드리니 행운 가득하세요 ~
즐거운호… 2013-12-31 (화) 13:05
눈쌓인 정원 완전 예쁜데용 사진 완전 갑이세용 ㅋㅋ
모닥불에 구워먹는 마쉬멜로 맛이 너무 궁금하네영 ㅋㅋ
천사웅웅… 2014-01-04 (토) 09:43
글램핑 너무 좋죠 겨울철 캠핑은 참 위험하던데
호텔 글램핑은 잠자리는 따로니까 그것도 좋고
눈쌓인 모습에 모닥불 생각만해도 좋아요 ㅎㅎ
가인이랑 2014-01-08 (수) 18:02
글램핑도 글램핑이지만 눈에 확들어오는건 눈쌓인 정원이네요 새롭게 오픈한 정원 정말 잘만드신것같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